골프브랜드 최초, 신세계 센텀시티점 명품관에 젝시오 팝업스토어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15 16:07

이은경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NO.1 여성 골프클럽 브랜드 젝시오 레이디스가 그 위치와 명성에 걸맞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인데 과거에는 신세계가 샤넬, 프라다 등 최고의 명품 브랜드들과 진행하고 있던 것을 젝시오가 이어가게 되며 골프브랜드 최초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이는 골프업계 최고의 위상을 여실히 나타내고 있어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들여다보면 세련된 구조물과 함께 쇼케이스 내 클럽, 월의 설치되어있는 김문영작가와의 콜라보 작품은 젝시오 레이디스만이 갖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다.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의 고객가치를 담아내어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자연적인 조경이 함께 어우러져 있다. 센텀광장 한 가운데에 차지하고 있는 젝시오 팝업스토어는 주위에 둘러 쌓인 수많은 명품브랜드 매장 사이에서도 독특한 이미지로 주목을 이끌고 있다.
 
전시에서 그치지 않고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콘텐츠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상시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홍보관 내 포토존에서 촬영 후 해쉬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 후 소정의 골프클럽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3월 20일 일요일에 진행되는 캘리그라피로 만드는 나만의 골프공 증정 이벤트, 모델 골퍼들의 캣워크와 함께 선보이는 액티브 런웨이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최근 희소성이 높아지며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는 젝시오 레이디스를 구매하기 어려워 애가 탄다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많은데, 3월 15일 화요일 20시 SSG.com 또는 신백 라이브에 접속하면 구매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니 구매를 희망했던 소비자들은 기대해봐도 좋겠다.
 
그동안 젝시오 레이디스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젝시오 팝업스토어에 들려 클럽도 둘러보고 전시, 이벤트, 퍼포먼스가 한데 어우러지는 경험을 한껏 만끽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젝시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 센텀과장에서 3월 15일 화요일부터 3월 27일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젝시오 레이디스 x 김문영 작가의 작품 월 : 작품 의도 

 
나비는 화려한 날개를 펼치며 봄을 맞이한다. 유충의 형태를 벗어던지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나비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으로의 체험(EXPERIENCE THE DIFFERENCE)속으로 날개짓을 한다.  
설치미술가 김문영은 화면의 구성과 소재를 봄과 리듬에 중심을 두었고, 포토그래퍼 박재영은 도시의 이미지를 나비의 날개로 형상화하여 재구성하였다. 이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희망으로 해석 할 수 있다. 두명의 아티스트와 '젝시오 레이디스'와 콜라보한 작품은 따스한 봄을 맞이하듯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