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늘(17일) '엠 카운트다운'서 무대 최초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17 09:02

김진석 기자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미연·민니·소연·우기·슈화)이 '엠 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여자)아이들은 오늘(17일) 방송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 타이틀곡 '톰보이(TOMBOY)'와 수록곡 '마이 백(MY BAG)'을 보여준다.
 
'톰보이'는 (여자)아이들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곡으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압도할 예정이고 또 하나의 무대인 수록곡 '마이 백'은 다섯 명의 (여자)아이들의 개성 넘치는 래핑과 퍼포먼스로 컴백을 기다려온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여자)아이들에게 주어진 것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으로 역대급 앨범 퀄리티를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및 수록곡 전곡을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1위에 랭크됐다.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브라질·멕시코·싱가포르·태국 등 24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