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왼손 검지 힘줄 손상 "당분간 회복 전념" [전문]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19 13:42

황지영 기자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진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왼손 검지 폄근 봉합 수술을 받았다.
 
19일 빅히트뮤직은 위버스 공지를 통해 "진은 18일 일상 생활 중 왼손 검지에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했다"며 진의 부상을 알렸다. 진은 왼손 검지 힘줄이 일부 손상되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고 18일 오후 왼손 검지 폄근 봉합 수술을 받았다.
 
의료진에 따르면 수술은 잘 마무리됐다. 진은 19일 오전 퇴원해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소속사는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보호대를 착용할 예정이다. 진은 당분간 회복에 전념하며 수술 부위가 안정적으로 회복된 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것"이라고 했다.
 


다음은 빅히트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손가락 부상 관련해 팬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진은 18일(금) 일상 생활 중 왼손 검지에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왼손 검지 힘줄이 일부 손상되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고 18일(금) 오후 왼손 검지 폄근 봉합 수술을 받았습니다.
 
의료진에 따르면 수술은 잘 마무리되었고, 진은 19일(토) 오전 퇴원 후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보호대를 착용할 예정입니다.
 
진은 당분간 회복에 전념하며 수술 부위가 안정적으로 회복된 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진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