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 #1', 교복 입은 박형식·한소희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22 16:46

박정선 기자
 
'사운드트랙 #1'

'사운드트랙 #1'

 
 
‘사운드트랙 #1’ 박형식, 한소희의 교복샷이 공개됐다.
 
23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이 공개된다.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이다. 글로벌 핫스타 박형식(한선우)과 한소희(이은수)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제작진이 첫 회 공개를 하루 앞두고 박형식과 한소희의 교복 사진을 22일 공개했다. 함께 있을 때 더욱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케미, 두 사람의 교복 소화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20년 지기 절친인 박형식과 한소희의 과거 고등학생 시절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한소희는 교복 치마 아래 트레이닝복 바지를 입고 열심히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다. 박형식은 그런 한소희를 곁에서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극 중 20년 지기 절친인 두 사람이 친근하고 편안한 관계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와 관련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박형식과 한소희는 작품 속 20년 지기 절친인 두 주인공의 관계를 표현하기 위해 촬영 내내 최선을 다해 서로를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장면 및 캐릭터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대화하고 상의하며 친근한 팀워크를 쌓았다. 덕분에 ‘빛나는 케미스트리’가 완성된 것 같다. 이 부분에 집중해서 지켜봐 주시면 ‘사운드트랙 #1’을 더욱 설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