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24 09:15

이은경 기자
마일벌스 제공

마일벌스 제공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구글플레이스토어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마일벌스는 흩어져 있는 개인의 포인트를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포인트 앱 서비스로, 마일벌스 앱 회원은 가맹점 바코드결제 서비스 및 기프티콘 쇼핑하기 서비스 등에서 MVP를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2021년 4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여 1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을 달성하였다.”면서 “어찌 보면 느릴 수도 있는 성장속도지만 저희가 계획한 로드맵에 따라 꾸준히 한걸음한걸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성원하고 지켜봐 주시는 만큼 더욱 더 노력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마일벌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일벌스는 3월 한 달간 “친구추천 이벤트”와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고객들에게 아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객들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바코드 결제 할인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앱 리뷰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일벌스가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포인트 앱 서비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마일벌스의 밝은 미래를 기대해본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