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옷장2', 첫 승리는 마법팀…보나 'OTT 스타R 룩' 선택(종합)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30 00:14

박정선 기자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마법옷장2'

 
 
보나의 선택은 마법팀이었다.  
 
29일 첫 방송된 JTBC 패션 예능프로그램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2’(이하 ‘마법옷장2’)에서는 우주소녀의 멤버이자 배우 보나가 출연, T.P.O에 맞는 착장을 제안받았다.  
 
시즌 2의 첫 방송이었던 만큼, 마법 팀과 옷장 팀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보나의 선택은 마법 팀의 '월요일 글로벌 OTT 드라마 미팅 룩'. 베이지 블루 종과 블루 셔츠, 블랙 미들 삭스, 베이지 스트랩 펌프스가 어우러진 'OTT 스타R 룩'이었다.  
 
보나는 'OTT 스타R 룩'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나오자마자 한눈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말했다.  
 
첫 게스트로 출연해 '마멉옷장'의 포문을 연 보나는 "정말 재미있었다. 최근 촬영하느라 바빠서 트레이닝복만 입었다. 오늘을 계기로 쇼핑욕이 생겼다"면서 "전문가 분들이 잘 설명해주시니 쇼핑을 하고 싶다"며 웃었다.  
 
'마법옷장2'는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패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의 요청 사항을 바탕으로, T.P.O(Time·Place·Occasion)에 적합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시즌 2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패션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