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은 회의 중’ 셀럽파이브의 ‘리얼 일상 코미디’ 공개 임박!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01 16:22

서가연 기자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공개를 앞둔 ‘셀럽은 회의 중’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셀럽은 회의 중’은 ‘글로벌 스타’를 꿈꾸던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해외 진출의 발판이 될 수 있는 ‘넷플릭스 코미디쇼’를 제안받고, 이를 준비하기 위해 끝없이 회의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페이크 다큐 형식의 코미디 스페셜이다.
 
‘셀럽은 회의 중’은 공연장이나 무대가 아닌, 카페부터 감자탕 집 등 누구에게나 친숙한 장소에서 펼쳐진다. 모든 장소가 코미디쇼의 무대가 될 수 있다는 고민석 PD의 말처럼 셀럽파이브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빵빵 웃음을 터트리며 다채로운 재미를 보여줄 계획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걱정 인형’ 송은이, ‘에피소드 부자’ 김신영, ‘19금 전도사’ 안영미, ‘숨은 살림꾼’ 신봉선까지 4인 4색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입담과 티키타카는 보장된 웃음 포인트다. 오랜 기간 알고 지낸 만큼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는 멤버들은 회의하고 아이템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공감과 폭소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베테랑 코미디언들의 예측 불가한 일상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는 점이 ‘셀럽은 회의 중’의 차별점이다. 고민석 PD는 “‘셀럽파이브 코미디쇼’의 PD나 작가가 되어 회의에 참여한다는 생각으로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이들의 특별한 일상밀착형 코미디를 예고했다.
 
셀럽파이브의 일상으로 초대하는 ‘셀럽은 회의 중’은 오늘(1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가연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