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고스트나인, 파워풀 군무→아크로바틱 퍼포먼스 시선강탈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10 17:29

김선우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지상파 음악 방송 컴백을 완료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 타이틀곡 'X-Ray(엑스-레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인기가요' 출연으로 고스트나인은 지상파 음악 방송 컴백을 완료했다. 고스트나인은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보이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장식했다.
 
고스트나인은 하이엔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펼치며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군무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준 고스트나인은 아크로바틱한 퍼포먼스와 함께 진하고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스트나인의 새 미니앨범 'ARCADE : V'는 미로와도 같은 아케이드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진정한 사랑을 완성시키기 위한 진심과 열정 등 고스트나인의 다채로운 매력이 펼쳐질 새로운 시리즈의 서막이다.
 
타이틀곡 'X-Ray'는 신비로운 황혼의 시간을 지나 힘 있게 도약하는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고스트나인의 화려한 활동과 무대를 예고하는 곡이다.
 
고스트나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