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에픽하이 2022 앙코르 콘서트 전회차 스페셜 게스트 출격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11 10:05

이세빈 기자
사진=아워즈 제공

사진=아워즈 제공

가수 윤하가 그룹 에픽하이의 앙코르 콘서트를 위해 지원사격을 펼친다.
 
윤하는 오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에픽하이의 2022 앙코르 콘서트 ‘에픽하이 이즈히어 앙코르’(Epik High Is Here Encore) 전회차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2008년 ‘우산’으로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던 에픽하이와 윤하는 올해 2월 ‘그래서 그래’를 통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 - 도토리 페스티벌’에 함께 출연해 ‘우산’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최고의 시너지를 입증했다.
 
에픽하이와 윤하의 끈끈한 의리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다시 입증됐다. 앙코르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달라는 에픽하이의 부탁에 윤하는 흔쾌히 전회차 출연을 수락했다는 후문. 두 아티스트가 이번 공연에서 어떤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칠지 기대감이 커진다.
 
‘에픽하이 이즈히어 앙코르’는 지난해 겨울을 뜨겁게 달군 에픽하이의 2021 연말 콘서트 ‘에필하이이즈히어’(Epik High Is Here)의 앙코르 콘서트다. 당시 관객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한 에픽하이는 연말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날려버릴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내일(12일)까지 북아메리카 29개 도시를 잇는 북미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2’ 무대에도 오르며 쉴 틈 없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