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5월 25일 日 미니2집 발매 확정…타이틀 곡은 ‘로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11 15:47

이현아 기자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오는 5월 새 앨범으로 일본에 상륙한다.

에이티즈는 5월 25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비욘드 : 제로’(BEYOND : ZERO)를 발매한다.
 
두 장의 티저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글로브가 놓인 복싱장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링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거친 복서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앨범 구성 또한 뮤직비디오와 메이킹필름이 담긴 DVD가 포함된 A타입과 B타입 외에도 팬클럽인 에이티니(ATINY) 한정반에는 30페이지가 넘는 포토북이 수록돼 소장 욕구를 높인다.
 
이번 앨범에는 앞서 국내서 공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불놀이야’(I’m The On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데자뷰’(Deja Vu), ‘야간비행’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신곡 ‘더 킹’(The King)’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타이틀 곡 ‘로키’(ROCKY)는 리더 홍중이 동명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노래다. 지난해 9월 한국에서 발매된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에 수록된 것에 일렉 기타 사운드를 얹어 더욱 강렬해진 ‘복서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에이티즈는 5월 25일 발매에 앞서 11일 오후 6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또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첫 일본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을 개최한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