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12일) 정규 2집 발매…‘아포칼립스’ 세계관 포문 연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12 09:06

이세빈 기자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장대한 세계관과 함께 9개월 만에 돌아온다.
 
드림캐쳐는 오늘(12일) 정규 2집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Apocalypse : Save us)를 발매한다.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어지러운 세계에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드림캐쳐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메종’(MAISON)은 환경을 파괴하는 행동에 무색함 없는 사람들에게 드림캐쳐가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디스토션 베이스를 중심으로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인트로와 스킷 트랙을 포함해 어디서든 빛나는 나로서 살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록 인사이드 어 도어’(Locked Inside A Door), 소중한 이의 존재와 그 의미를 별빛에 비유한 ‘스타라이트’(Starlight), 나를 완전히 잃고 싶지 않다는 염원을 담아낸 ‘투게더’(Together), 담백한 러브송 ‘널 위해’가 수록된다.
 
또한 반려견 체리를 위한 지유의 자작곡 ‘체리’(Cherry), 제어되지 않는 이중성을 담아낸 수아의 ‘노 닷’(No Dot), 황홀경 같은 꿈에서 깨고 싶지 않은 메시지를 담은 시연의 ‘황홀경’, 되돌릴 수 없는 감정을 추억하며 편지처럼 풀어낸 한동의 ‘한겨울’, 팬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한 유현의 ‘포’(For),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채워주는 주문을 거는 다미의 ‘뷰티 풀’(Beauty Full), 어릴 적 모습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가현의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까지 다채로운 곡을 만나볼 수 있다.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드림캐쳐는 오후 7시 30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미니 콘서트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