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Lonely Night' 음원 13일 깜짝 선공개‥데뷔 신호탄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14 20:52

황소영 기자
JUNE

JUNE

JUNE

JUNE

프로 스노보더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영역을 넓힌 JUNE(준, 본명 이준식)이 'Lonely Night'을 깜짝 선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향한 신호탄을 발사했다.

 
지난 13일 JUNE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Lonely Night'을 선공개해 감성 포텐 터지는 새로운 고막 남친의 탄생을 알렸다. 타고난 감각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Lonely Night'은 외로운 이들에게 위로가 되고 듣는 이들로부터 다시 힘을 얻는다는 의미를 담은 곡.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잔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짙은 외로움이 느껴지는 JUNE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 안는다.
 
고막을 녹이는 감성 보컬로 팬심을 저격한 JUNE은 "외로운 이들에게 이 노래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첫 싱글 선공개 음원 발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JUNE이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믹싱과 마스터링 등 음원이 발매되기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자신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곡을 줄줄이 준비해 둔 JUNE은 정식 데뷔를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과 소통을 위해 유튜브 채널 'JUNE-K BOX'를 운영 중인 JUNE은 뮤직비디오는 물론 데뷔 준비 과정 또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정식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JUNE은 트렌디한 음악들로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JUNE의 첫 싱글 선공개 곡 'Lonely Night'은 멜론, 지니, 벅스, FLO, 바이브, 애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아티스트 JUNE이 소속되어 있는 플래니스트는 홍보마케팅사 스토리라임의 콘텐츠 브랜딩 협업 레이블이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업계에서 '1박 2일 시즌3',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등을 홍보하며 입지를 굳혔다. SM C&C STUDIO를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배우 홍보를 진행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플래니스트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