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유니버스의 새 시대! ‘미즈 마블’ 10대 히어로 카말라 칸이 연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0 10:57

서가연 기자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마블 유니버스를 이끌어갈 차세대 슈퍼 히어로가 등장한다. ‘미즈 마블’의 주인공 카말라 칸이다.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슈퍼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의 등장에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미즈 마블’로 완벽 변신한 카말라 칸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그려진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붉은색과 푸른색이 어우러진 ‘미즈마블’ 의상을 입고 폭발적인 힘을 지닌 팔찌를 착용한 채, 주먹을 불끈 쥔 카말라의 모습은 그에게 펼쳐질 슈퍼 히어로의 삶과 선보일 액션 어드벤처를 기대하게 한다.
 
‘미즈 마블’은 지금껏 선보인 마블 히어로들 중 가장 생동감 넘치고 재기발랄한 히어로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스파이더맨을 제외하고 10대 히어로가 없던 마블 유니버스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연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카말라 칸’ 그 자체라는 확신을 주며 MCU 제작진의 만장일치 캐스팅을 이끌었다. 이어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캡틴 마블’의 속편이자, 박서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더 마블스’에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지며 이번 오리진 스토리 ‘미즈 마블’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6월 공개 예정이다.
 
서가연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