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5월 4일 첫 방송 ‘랜선뷰티’서 라방 시대 뷰티쇼 이끈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0 14:21

이현아 기자
사진=K-STAR 제공

사진=K-STAR 제공

배우 박은혜가 MZ세대의 뷰티를 소개한다.

박은혜는 다음달 4일 첫 방송하는 K-STAR 채널의 ‘랜선뷰티’의 진행을 맡는다.
 
박은혜와 함께 롯데홈쇼핑의 간판스타 쇼호스트 이수정, ‘청담동 마녀’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이 방송을 이끈다.
 
‘랜선뷰티’는 광고와 다를 것이 없던 뷰티쇼, 써먹을 정보라곤 없이 눈요기만 되던 기존의 뷰티쇼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새로움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MC들이 한정된 제품이나 체험을 선보이는 대신 랜선으로 진짜 트렌드 세터를 만나고 노하우를 공유한다. 1분 1초를 쪼개야 하는 워킹맘부터, 겉은 화려하지만 살아남기 위해 완벽해야만 하는 커리어우먼까지 ‘공감만점’ 셀럽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제작을 위해 종합 콘텐트 미디어 기업 초록뱀미디어, 뷰티 분야 아이템 판매에 독보적인 노하우를 지닌 롯데홈쇼핑, 콘텐트 전문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오로라미디어, 연간 거래액 1조원의 글로벌 패션 도매 플랫폼 골라라가 손을 잡았다. 그동안 쌓은 미디어 제작 노하우, 협력사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트렌디 뷰티쇼를 만들 전망이다.
 
‘랜선뷰티’는 단순히 메이크업으로 한정된 ‘뷰티’가 아닌, 이너뷰티부터 셀프 힐링까지 다채로운 분야를 다룬다. 셀럽은 물론 글로벌 팬덤을 지닌 인플루언서들이 총출동, ‘라방’ 시대에 걸맞은 오리지널 뷰티 팁을 전수하고 치열한 개인취향 토크 배틀까지 벌인다.  
 
‘랜선뷰티’는 5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K-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