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에서 사랑도 공유한다?…‘오셰어’ 메인 포스터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0 16:15

이세빈 기자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오피스에서 뭐하Share?’가 아찔한 19금 로맨스를 예고했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작품 ‘오피스에서 뭐하Share?’ 측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이학주, 하윤경, 정재광, 문유강, 장지수는 한 곳을 향해 뜨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과연 이들의 시선을 몽땅 가져간 일은 무엇일지,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공유오피스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학주는 일에 진심인 브랜딩 에이전시의 브랜드팀 팀장 박현우 역을 맡는다. 원나잇 상대인 위다인(하윤경 분)과 한 프로젝트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설레는 썸을 탈 예정이다. 하윤경은 열혈 프리랜서 디자이너 위다인 역으로 변신한다. 극 중 위다인은 박현우(이학주 분)에 이어 전 남친 전진석(정재광 분)과 함께 일하게 되면서 아슬아슬한 출퇴근을 하는 인물이다. 정재광은 다정하고 섬세한 성격의 프리랜서 카피라이터 전진석 역을 연기한다. 극 중 전진석은 위다인과 오랜 연애를 끝냈지만, 여전히 그를 잊지 못하는 인물이다.
 
문유강은 브랜딩 에이전시의 마케터 채승범 역으로 분해 자신도 모른 채 공유오피스 내 은밀한 소문의 당사자가 된다.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성인 매거진의 대표이자 채승범(문유강 분)과 썸을 타는 박성희 역은 장지수가 연기한다.
 
5인 5색 매력으로 다채로운 시너지를 발산할 이학주, 하윤경, 정재광, 문유강, 장지수의 핫한 출퇴근 로맨스가 벌써 기다려진다.
 
한편 2부작 시리즈물인 ‘오피스에서 뭐하Share?’는 공유오피스에서 전 남친과 원나잇 상대를 동시에 만난 여자의 아슬아슬하고 핫한 19금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2일과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