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시선 붙잡는 섹시 수트의 정석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0 19:53

김진석 기자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19일 오후 공식 SNS에 열한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 버전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클래식하면서도 기품 있는 수트를 입고 있다. 또 피아노·트럼펫·바이올린 등의 악기와 함께 어우러져 세련된 뮤지션의 느낌을 자아냈다. 개인·유닛·단체에 이르기까지 공개된 모든 사진에서 몬스타엑스와 강렬한 눈맞춤을 할 수 있다.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는 멤버들의 눈빛에서 음악을 향한 순수한 집념과 강한 자신감이 묻어난다.
 
5개월 만에 나오는 '셰이프 오브 러브'는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러브(LOVE)'는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한 채 나의 모든 걸 다 주고 싶다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팬들을 향한 몬스타엑스의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주헌이 또다시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26일 오후 6시 음반이 공개되며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 'MX AGENT'를 개최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