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꿈장', 윌&벤 형제 폭풍성장한 모습 담은 티저 공개..."샘 해밍턴 판박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1 09:10

 


‘해밍턴가 꿈의 옷장’이 1차 티저를 공개하며 ‘샘총사’와 함께하는 꿈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했다.
 
KT그룹 skyTV(스카이티브이)와 미디어지니(공동대표 윤용필)가 공동 제작하는 ‘해밍턴가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이 오는 5월 6일(금) 저녁 8시 ENA(이엔에이) 채널,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가운데, 방송 채널 및 유튜브, SNS를 통해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꿈을 향한 모험의 시작을 알렸다.
 
‘해꿈장’은 ‘단짠 아빠’ 샘 해밍턴과 ‘웃수저’에서 의젓한 형아로 돌아온 윌리엄, ‘장꾸대장’ 벤틀리가 특별한 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는 가족 예능이다. 윌리엄&벤틀리(이하 윌&벤) 형제가 그간 꿈꿔왔던 일이 현실화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웃음만발 사태와 이후 영어로 모험일기를 써보며 얻게 되는 교육적인 부분이 결합돼, 신선하고 건전한 재미는 물론 깨알 영어 교육 팁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샘총사가 살고 있는 ‘해밍턴가’에서 벌어질 신비로운 일을 소개하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처럼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기대감을 안긴다.
 
티저 영상 속 윌&벤 형제는 신비하고 놀라운 비밀이 숨어있는 해밍턴가의 침대 위에서 곤히 잠들어 있다. 이어 파란색 마법의 옷장이 등장하고, 이 옷장은 매일 밤 아이들에게 꿈을 입혀주는 특별한 역할을 하게 된다. 잠시 후, 잠에서 깨어난 윌&벤 형제는 옷장 문을 열고 그동안 입어보고 싶었던 옷이 걸려 있는 것을 발견한다. 옷을 꺼내 입은 윌&벤 형제는 신이 난 듯 춤까지 춰 보이며 잔망미를 발산해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킨다.
 
제작진은 “앞으로 윌&벤 형제는 마법의 옷장을 만나 꿈꿔왔던 무언가가 되어 신나고 보람찬 하루하루를 보내게 된다. 옷을 갈아입은 윌&벤 형제가 어떤 꿈을 꾸고 어떤 하루를 보내게 될지, 그 행복에 함께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skyTV의 SKY(스카이) 채널과 미디어지니의 DramaH(드라마H) 채널은 오는 4월 29일부터 각각 ENA(이엔에이),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로 변경된다. ‘해밍턴家 꿈의 옷장’은 5월 6일(금) 저녁 8시 ENA(이엔에이) 채널,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ENA, ENA DRAMA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