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봄탄 황광희, 먹거리 네고에 화색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1 16:36

황소영 기자
'네고왕'

'네고왕'

이번엔 먹거리 네고 간다.
 
오늘(21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가 '네고왕' 8화를 공개한다. 구독왕의 요청이 많은 네고가 먹거리 만큼 제작진에게 먹거리 네고를 듣고 황광희는 화색이 돈다.  
 
앞서 마스크 편에서 나란히 서 있는 눈사람을 보고는 로맨틱하다며 "뽀뽀 안 해본 지 얼마나 된지 몰라"라고 부러워하던 광희. 이번 화에는 심지어 혼자 연애 상황극을 벌인다. 지나가던 이를 보고는 "자기야? 자기 미안해, 오래 기다렸어?"라고 해 제작진을 모두 당황하게 한다.  
 
네고 만랩 황광희의 한층 화려해진 네고 스킬을 만나볼 수 있다. 진짜 망한다며 사정하는 애원하는 왕에게 "안 망해, 다 먹고 살아"라고 단호하게 거절하며 원 플러스 포, 한 번 네고하면 두 번째 네고도 같은 가격 등 제작진도 모르는 무논리 공식을 쏘아댄다. "진짜 말도 안 되면 다 쓸어버릴 것"이라며 쐐기를 박았다고 하니 네고를 기대할만하다.
 
구독왕을 만족시키기 위한 황광희의 노력도 계속된다. 시민 인터뷰를 진행할 때 어떤 네고가 진행됐으면 할지 끊임없이 묻고 반영하려는 노력이 빛난다. 인생네컷 등 다양한 브랜드, 품목이 언급된 가운데 앞으로 어떤 네고가 진행될지 주목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발명왕', '견적왕'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달라는 달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에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고 또 성공을 이뤄내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네고왕'은 웹 예능으로는 최초로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을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