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여전한 가루 사랑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2 17:25

김선우 기자
배우 이장우가 요섹남으로 변신했다.
 
22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이장우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장우는 체크무늬의 가디건을 입고 주방을 종횡무진하며 요섹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가루를 뿌리며 신난 이장우의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두 팔을 벌리고 자신의 요리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는 듯해 유쾌함을 자아낸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각종 가루를 활용한 요리법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가루 요리사’라는 별명을 얻은 이장우는 올해 초 종영한 JTBC 예능 ‘시고르 경양식’을 통해 진화한 요리실력을 드러냈다. 남다른 요리 열정을 보여온 이장우는 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요리를 향한 이장우의 열정은 광고 촬영장에서도 이어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장우는 시원한 칼질은 물론, 손목 스냅을 활용해 프라이팬을 능숙하게 다뤄 눈길을 끌었다고. 무엇보다 요리의 대미를 장식할 ‘가루’의 등장에 환한 미소를 터트린 이장우는 더욱 신이 난 듯한 모습으로 광고 촬영을 이어갔다.
 
한편 이장우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442회에 출연한다. 이사한 지 한달 된 새집 공개와 함께 이장우의 뉴하우스 로망 실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