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년 만에 유럽 팬 만난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3 22:53

박정선 기자
 
 
에이티즈

에이티즈

 
에이티즈(ATEEZ)가 2년 만에 마침내 유럽 팬들을 직접 만난다.
 
23일(현지시간)부터 24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는 에이티즈의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의 유럽 투어 스타트를 끊는 공연이 이틀간 치러진다.
 
에이티즈는 지난 1월 서울 올림픽홀부터 미국 시카고, 애틀랜타, 뉴어크, 댈러스,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8만여 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오랜만의 만남에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더욱 큰 에너지를 얻은 에이티즈는 이번에 4월 23~24일 스페인 마드리드, 4월 30일~5월 1일 영국 런던, 5월 4일 프랑스 파리, 5월 8~9일 독일 베를린, 5월 12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까지 총 5개 도시의 아레나 공연장에서 8회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유럽 투어에서는 깜짝 게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사할 예정이며, 에이티즈 또한 출국 전부터 공식 SNS를 통해 유럽 투어를 기다리며 설렌 모습의 사진들을 공개함으로써 팬들의 기대감까지 한층 높아졌다.
 
2019년 4월 ‘에이티즈 - 더 익스페디션 투어(ATEEZ – The Expedition Tour)’로 데뷔 4개월 만에 북미 5개 도시 및 유럽 10개 도시를 전석매진 시켰던 에이티즈는 이번에도 유럽 팬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마드리드, 런던, 베를린에서 추가 공연을 결정하며 이 세 도시에서는 각각 이틀간 공연이 치러진다.
 
이에 에이티즈는 “오랜만에 유럽에서 팬분들을 만나는 공연이라 더욱 설레고, 그만큼 완벽한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릴 테니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