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6월 18일 전주서 ‘멀티버스’ 전국공연 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5 17:26

이현아 기자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창정이 6월 18일 전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임창정의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18일 전주 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창정은 6월 18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5일 안양체육관 등 12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전주 공연의 티켓 예매는 28일 오후 2시, 안양 공연은 28일 오후 4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공연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한다.
 
이번 콘서트는 2018년 진행한 임창정 콘서트 임창정 이후  이후 약 3년 만의 개최다. 당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블록버스터급 무대와 깊은 발라드 감성으로 오직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전 지역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공연에서 어떤 무대로 전국의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창정은 곰인형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은 물론 남다른 슈트핏까지 뽐내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였다.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 속 임창정은 마치 무대에 오른 것처럼 피아노와 기타 라이브 연주를 선보인 것은 물론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의 포인트 안무인 나비춤까지 선보이는 등 공연 하이라이트를 일부 선보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