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스케일 남다른 '셧다운' MV 티저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02 07:57

황지영 기자
펑키스튜디오 제공

펑키스튜디오 제공

클라씨(CLASS:y)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뮤직비디오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전망이다.  

 

클라씨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오늘(2일) 0시(한국시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할리우드 좀비 블록버스터물을 보는 듯 무서운 좀비떼들의 출몰로 눈길을 끌었다. 클라씨 멤버들의 화려한 액션, 다채로운 CG와 트랜지션 이펙트 등 광범위한 스케일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셧다운’의 뮤직비디오는 ‘부산행’과 ‘지우학’에서 열연을 펼쳤던 좀비 전문 배우들의 열연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계 K팝 팬들은 클라씨가 첫 데뷔앨범에서 어떤 콘셉트를 보여줄 지 뜨거운 관심을 쏟고 있다.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된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 그룹이다. 팀명은 ‘CLASS’(Class is over-수업이 끝나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인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를 결합했다. 5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셧다운’이 담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을 발매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