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담비♥이규혁 열애 4개월 만에 결혼 결심한 사연은?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09 17:18

서가연 기자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손담비와 이규혁의 러브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5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손담비, 이규혁이 합류해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SNS를 통해 열애 4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초고속 결혼 발표에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이에 손담비는 결혼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 없이 털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초고속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사연이 존재한다고. 두 사람의 이야기에 손담비의 절친 안영미가 “진짜 운명이다”고 놀라워 할 정도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특히 이규혁은 “그날이 우리의 운명을 바꿔놨다”고 말해 두 사람의 운명적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는 손담비, 이규혁의 신혼 생활이 최초로 공개된다. 요알못으로 알려진 손담비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규혁을 위한 기상천외한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급기야 이규혁은 “요리 안 했으면”이라며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낸다.
 
두 사람은 10년 전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에 출연할 당시 처음 만났던 순간을 회상한다. 이규혁은 “10년 전에 인연이 있었으니까, 항상 응원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며 숨겨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그의 진심에 손담비는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손담비를 울린 이규혁의 진심 어린 속마음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운명적 순간은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서가연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