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특수요원 빼꼼' 6월 1일 개봉…스틸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09 09:14

김선우 기자
캐릭터 빼꼼의 세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특수요원 빼꼼'이 6월 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다양한 볼거리와 화려해진 액션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진정한 특수요원이 되기 위한 ‘빼꼼’의 버라이어티 육해공 어드벤처부터 슈퍼칩을 노리는 의문의 악당과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먼저 훈련에 매진하는 특수요원 지망생 ‘빼꼼’과 위협적인 정체불명 악당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슈퍼칩을 놓고 벌이는 ‘빼꼼’과 의문의 악당의 특급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빼꼼’의 스파이 파트너가 된 새로운 캐릭터 바다표범 ‘디키’와 빼앗긴 슈퍼칩의 단서를 찾다 만난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의 모습은 ‘빼꼼X디키’ 스파이 듀오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마다가스카'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동물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또한 도심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부터 바다, 정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을 담은 스틸들은 ‘빼꼼’의 버라이어티 육해공 어드벤처를 예고했다.
 
'특수요원 빼꼼'은 17년간 사랑받아온 레전드 캐릭터 ‘빼꼼’의 세 번째 극장판이다. 2004년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대중들에게 첫선을 보인 ‘빼꼼’은 각종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는 것은 물론 수상까지 해내며 본격적으로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됐다. 이후 2006년 EBS와 투니버스에서 TV 시리즈로 방영된 ‘빼꼼’은 영국 BBC 등에도 수출되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했고, 그 인기에 힘입어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것. 이렇듯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캐릭터 ‘빼꼼’이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업그레이드된 세 번째 극장판 '특수요원 빼꼼'으로 돌아와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수요원 빼꼼'은 의문의 악당에게 빼앗긴 슈퍼칩을 되찾아 세상을 구하고 진정한 특수요원이 되기 위한 ‘빼꼼’의 버라이어티 육해공 어드벤처를 담아 오는 6월 1일 개봉한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