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여진구X문가영, 3차 포스터 공개…초근접 아이 콘택트에 심쿵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1 09:53

이세빈 기자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링크’ 여진구와 문가영이 핑크빛으로 물들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했다.
 
다음 달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여진구와 문가영의 로맨스 화력을 샘솟게 할 3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치 커플처럼 파스타 면 한 가닥을 함께 입에 물고 서로를 응시하는 은계훈(여진구 분)과 노다현(문가영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의 숨결이 닿을 것처럼 가깝게 마주한 이들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물씬 느껴진다.
 
또한 나이프를 움켜쥔 노다현의 손을 감싼 은계훈과 붉은빛을 띠며 예리하게 빛나는 나이프의 날까지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요소들이 궁금증을 유발하며 흥미로운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이렇듯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3차 포스터를 통해 두 사람의 로맨틱한 순간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는 한편, 한 가닥의 파스타 면으로 이어진 상황처럼 아슬아슬하게 펼쳐질 은계훈과 노다현의 운명을 표현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다. 다음 달 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