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회장, WBFF KOREA 이끌어갈 새로운 얼굴을 소개합니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5 18:06 수정 2022.05.15 18:14

WBFF KORA 심사위원

WBFF KORA 심사위원

 
 WBFF KOREA김현 회장이 15일 오후 서울 압구정에서 열린 'WBFF KOREA'  쇼케이스애 참석해 앞으로 WBFF KOREA 이끌어갈 새로운 얼굴들을 발표했다. 

 
WBFF KOREA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현 회장은 '새로운 대표와 각위원들과 함께 오는 7월 열리는 WBFF KOREA가 더욱 발전하고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 설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많은 선수들이 참석해 WBFF KOREA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트니스 대회가 되길 기원한다.'라 말했다. 
 
WBFF KOREA 대회는 기존의 피트니스 대회에서 과감하게 탈피하여 보디빌딩&피트니스가 아닌 패션&피트니스로서 다양한 테마 규정에 따라 자신만의 무대 연출을 꾸미고, 런웨이를 걷는 패션모델로서의 위용까지 뽐낼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피트니스 대회다.
 
 
(왼쪽부터) 권영두, 김현, 김도겸

(왼쪽부터) 권영두, 김현, 김도겸

WBFF KORA 심사위원

WBFF KORA 심사위원

 
 대표에는 권영두,김도겸이 공동대표로 임명되었으며 본부장에는 장성규, 심사위원장에는 안재성,김주미, 운영위원장에는 이현정등이 임명되었으며,정호중, 이재교, 김수병, 류재현, 이보영, 성치현, 박시혜, 김지연등이  프로심사위원으로 정구중, 주경진, 양대욱, 진언주, 장재헌, 김경진, 조명기등이 특별심사위원으로 임명 되었다.
 
 공동대표로 임명된 권영두,김도겸은  'WBFF KOREA 대표로 임명되어 너무 영광이다. 서로 의견을 맞춰 WBFF KOREA가 더욱 발전 할 수있도록 열심히 이끌어가겠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온라인일간스포츠
2022.05.15 
 

박찬우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