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주티주트, '2022 전주그랑프리' 우승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6 09:59

황지영 기자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보이 주티주트(Zooty Zoot, 본명 박민혁)가 ‘2022 전주그랑프리’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주티주트가 이끄는 팀베이스어스는 14일 오후 6시 전주시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린 ‘제15회 2022 전주비보이그랑프리’에서 열띤 경연을 통해 1위에 올랐다. 1000만원의 우승 상금을 받은 그는 “우승한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기분 좋지만 팀베이어스 멤버들 모두 함께 열심히 준비한 것을 보여줘서 그게 더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가장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주티주트는 한국 브레이킹의 차세대 리더 비보이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팀베이어스 또한 이번 전주 그랑프리를 통해 상승 기운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 SBS Sports ‘브레이킹 프로젝트’에 참가, 프로 아마추어 제한 없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 ‘오픈’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4월 30일 국가대표 선발 ‘브레이킹 K 2022’ 1차 예선에서 주티주트는 1위에 오르며 2023년 태극 마크에 한발 가까이 다가셨다.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김동신 회장은 “출전하는 대회마다 주티주트를 비롯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좋은 결과를 내주어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소속사 차원에서 지원을 계속해 대한민국의 국위를 선양하고 있는 브레이킹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