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김종민과 약속 지켰다‥'떡볶이집' 출연 5월 방송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6 14:58

황소영 기자
이효리

이효리

가수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는다.

 
현재 방송 중인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각양각색 손님들이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유쾌한 웃음, 가슴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격한다. 이는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온 동료 김종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 앞서 김종민은 이효리가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에 출연했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가요계를 화려하게 수놓은 둘은 당시의 추억담을 풀어놓으며 공감대를 형성한 두 사람.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김종민이 출연한 '떡볶이집 그 오빠'를 시청했다고 언급했고 김종민이 출연을 부탁한 바 있다.  
 
이효리가 드디어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을 확정했다. 제작진은 "방송을 보고 섭외 요청을 했는데 이효리 씨가 흔쾌히 섭외에 응해줘 기쁘고 놀랐다. 20여 년 이상 지속된 두 사람의 인연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어떻게 빛날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제작진도 궁금하고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