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잇템] LG생건 마이크로바이옴 센터·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6 07:00 수정 2022.05.15 15:32

서지영 기자
 
 
LG생건, 일본 홋카이도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설립
 
 LG생활건강, 일본 홋카이도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설립

LG생활건강, 일본 홋카이도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설립

LG생활건강은 북미와 일본 등 글로벌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는 ‘마이크로바이옴 센터’를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시에 설립했다고 13일 밝혔다.
홋카이도는 전통 장인의 발효 비법과 홋카이도 대학을 비롯한 우수한 연구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마이크로바이옴 원료의 생산과 연구에 최적의 장소라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현재 마이크로바이옴 센터는 글로벌 뷰티 사업 운영을 위한 자연발효 생산 시스템과 발효 균주 라이브러리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글로벌 고객 감성과 피부 경험을 고려한 다양한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를 개발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

 
노스페이스는 '페이즐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페이즐리 콜렉션은 티셔츠, 스웨트 셔츠 및 쇼츠 등의 기본 아이템부터 백팩, 카고백 및 버킷햇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는 전면 또는 후면에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로고와 페이즐리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한 제품이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링 소재 '리젠 제주'를 사용했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는 전판 페이즐리 프린트를 적용한 맨투맨 제품이다. '노벨티 에센셜 쇼츠'와 매칭해 스웨트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