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트와이스 '왓이즈러브'로 반전매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7 16:28

황지영 기자
JYP 제공

JYP 제공

그룹 NMIXX(엔믹스)가 트와이스의 노래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 '[릴레이댄스 어게인] NMIXX(엔믹스) - What is Love? (Original song by. TWICE)'를 선보였다. '걸그룹 명가' JYP의 막내 그룹 NMIXX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대표곡 안무 커버 콘텐츠인 만큼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6일 오전 기준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2월 22일 발표한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시각 효과 등 풍성한 볼거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17일 오후 1시 기준으로는 조회 수 6945만 회를 넘기고 7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어 그룹의 첫 억대 뷰 뮤비 탄생을 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9일과 13일에는 NMIXX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자와 공식 틱톡 계정 팔로워가 각각 100만 명을 돌파하며 'K팝 특급 신인'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들은 20일(현지 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에 참석해 데뷔 후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과 대면 만남을 갖는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