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측 "테니스 코치와 열애? 사실 아냐"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7 20:21

박정선 기자
 
방송인 고은아가 29일 오전 온라인으로 열린 KBS 예능프로그램 ‘빼고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빼고파는 배고픈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13년 차 유지어터 김신영과 다이어트에 지친 언니들이 함께하는 좌충우돌 다이어트 도전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주고 이를 통해 삶의 행복을 찾아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30일 토요일 KBS2를 통해 첫 방송 된다. 사진=KBS 2022.04.29

방송인 고은아가 29일 오전 온라인으로 열린 KBS 예능프로그램 ‘빼고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빼고파는 배고픈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13년 차 유지어터 김신영과 다이어트에 지친 언니들이 함께하는 좌충우돌 다이어트 도전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주고 이를 통해 삶의 행복을 찾아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30일 토요일 KBS2를 통해 첫 방송 된다. 사진=KBS 2022.04.29

 
 
배우 고은아 측이 테니스 코치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은아 측은 17일 "테니스 코치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한 유튜브 콘텐트를 통해 고은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테니스 코치인 송모 씨와 지난 3월부터 교제하고 있다는 것. 고은아가 카페와 술집 등을 다니며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겼다는 주장이었다.  
 
그러나 고은아 측은 열애설을 부인하며, "스승과 제자 관계일뿐"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은아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빼고파'에 출연 중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