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진기주 짝사랑男 김종훈, 삼각관계 불지핀 투샷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9 12:02

황소영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지금부터, 쇼타임!'

배우 김종훈, 진기주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투샷이 공개됐다.  

 
현재 방영 중인 MBC 주말극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진기주의 오랜 짝사랑 상대 희수 선배로 활약 중인 김종훈의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모습을 드러냈다.  
 
김종훈은 극 중 형사팀장 서희수 역을 맡아 범죄 현장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팀장이지만 친동생처럼 여기는 진기주(슬해)에게는 다정한 서희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늘 자신의 옆에 있어준 진기주가 박해진(차차웅)과 운명처럼 얽히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고 숨겨뒀던 자신의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등 얽히고설킨 삼각관계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본격적으로 삼각관계에 불을 지피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스틸 속 김종훈은 극 중 형사팀장답게 경찰서뿐만 아니라 사건 현장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정한 성격답게 스틸 카메라를 바라보며 기분 좋은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등 배우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촬영 쉬는 시간 진기주와 다정한 어깨동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더욱 완벽한 촬영을 위해 함께 호흡을 맞춰 보는 등 사진을 뚫고 나오는 환상의 선후배 케미스트리는 물론, 설렘을 자극하는 짝사랑 케미스트리로 '차슬커플'과는 또 다른 로맨스를 선사했다.
 
이렇게 삼각관계에 불을 지피는 진기주와의 다정다감한 투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김종훈이 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