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젠, 日 동요대회 스타 노노카 만난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0 12:04

박정선 기자
'슈돌'

'슈돌'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이 ‘강아지 경찰 아저씨’로 일본 동요대회 은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노노카와 만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31회는 '누가 뭐라 해도 최고 최고’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평소 노노카의 동요를 좋아했던 젠이 노노카와 극적인 만남을 갖는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계신 일본을 방문한 젠은 조부모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 덕분에 나날이 개인기가 늘어가 웃음이 그칠 새가 없었다. 특히 이날은 젠이 평소 열렬히 좋아하는 노노카가 젠의 집을 방문해 젠은 물론 사유리의 팬심까지 뜨겁게 달궜다는 전언이다.
 
이날 젠은 노노카 누나를 보자 방긋 미소를 지어 노노카의 찐팬임을 과시했다. 이어 노노카는 처음 만난 젠에게 깜짝 선물로 즉석에서 한국 동요 ‘곰 세마리’를 유창한 한국말로 불러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유리는 노노카의 또박또박한 한국어 발음에 “나보다 발음이 좋네~”라며 칭찬했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놀라 박수 갈채를 보냈다. 특히 젠은 벌떡 일어나 노노카 누나에게 눈웃음을 발사하며 애정을 표현해 보는 이들조차 이들의 만남을 설레게 한다.  
 
한편 노노카는 ‘곰 세마리’ 뿐만 아니라 ‘작은 별’까지 부르며 한국어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 이에 사유리와 젠은 노노카에게 분홍빛이 아름다운 한복을 선물했는데, 즉석에서 한복을 입어본 노노카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연신 신기해 했다. 20일 오후 10시 방송.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