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여신' 송가인, 'SNL코리아'서 코미디퀸 변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0 17:55

박정선 기자
'SNL코리아'

'SNL코리아'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21일 호스트 송가인과 함께하는 19회 방송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송가인은 21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19회 호스트로 출연해 노래부터 코믹 연기까지 거침없는 활약으로 토요일 밤을 장악한다. 특히 송가인은 차진 사투리와 구수한 입담은 물론, 판소리 콩트를 선보이는 등 오직 송가인만이 선보일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L코리아'

'SNL코리아'

'SNL코리아'

'SNL코리아'

 
먼저 호스트 맞춤 코너 ‘서편제’에서 송가인은 명창 꿈나무로 분해 이목을 모은다. 스승 신동엽은 궁극의 소리를 완성하기 위해 각종 신박한 방법으로 제자 송가인을 고난에 빠뜨리고, 이에 희로애락이 담긴 소리를 완성해 나간다는 설정 아래 판소리를 콩트 속에 녹여낸 신선한 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SNL코리아'

'SNL코리아'

'SNL코리아'

'SNL코리아'

'SNL코리아'

'SNL코리아'

이어진 코너에서는 송가인과 크루 정상훈의 풋풋한 하이틴부터 농염한 부부까지 다채로운 커플 호흡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코너에서는 구수한 매력의 시골 전학생 송가인과 도시의 인기남 정상훈이 풋풋한 10대 로맨스를 펼치고, ‘애로부부’ 코너에서는 가구 쇼핑에 나선 닭살 부부 송가인과 정상훈이 각종 가구 활용법을 직접 시뮬레이션해 보이는 일명 과몰입 쇼핑법으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특히 송가인은 화제의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라이브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다채로운 콩트는 물론 노래와 춤으로 가득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쇼로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