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공차 새 모델 발탁… “신선하고 트렌디한 감성”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3 08:47

정진영 기자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배우 송강이 공차의 모델이 됐다.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송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송강은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알고있지만’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송강 특유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로 국내외 팬들은 물론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는 송강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특성과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추후 화보, 광고,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강의 밝은 에너지와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비주얼이 공차와 놀라운 케미를 자랑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는 송강의 이미지 및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 속 송강은 면 팬츠와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남친룩을 뽐내고 있다.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앞으로 송강과 함께 신선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공차만의 매력을 전달하며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진영 기자 chung.jin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