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하이틴 감성 물씬… 스쿨룩의 펑키 매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3 10:47

김진석 기자
라잇썸

라잇썸

라잇썸 (상아·초원·나영·히나·주현·유정·휘연·지안)이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라잇썸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라잇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인투더라잇(Into The Light)'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학교 복도·화장실·방송실 등을 배경으로 8명이 다양한 모습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밝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쿨룩과 펑키한 스타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1차 티저 영상에서 엿볼 수 없었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더 발랄한 매력을 뽐낸 8명은 보는 이들의 흥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무엇인가를 본 듯 문을 향해 나가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얼라이브(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라잇썸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돼 있어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잇썸은 지난해 6월 데뷔 싱글 '바닐라(Vanilla)'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라잇 어 위시(Light a Wish)'를 연달아 발매하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는 물론 해외 차트인했다. 이번 첫 미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퍼포먼스·컨셉트 등을 통해 '4세대 핫 루키'로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