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돌아온 ‘마녀사냥’…신동엽·김이나·코드 쿤스트·비비, MC 확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3 11:35

이세빈 기자
사진=SM C&C, 미스틱스토리, AOMG, 필굿뮤직 제공

사진=SM C&C, 미스틱스토리, AOMG, 필굿뮤직 제공

전국에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킨 ‘마녀사냥’이 7년 만에 ‘마녀사냥 2022’로 돌아온다.
 
‘마녀사냥 2022’는 23일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 등 4 MC 라인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먼저 ‘마녀사냥’의 터줏대감인 신동엽이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신동엽은 능청스러운 입담과 생동감 있는 재연, 공감을 부르는 현실 조언으로 ‘마녀사냥 2022’도 이끈다.
 
신동엽과 더불어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가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섬세한 화법으로 소통하는 작사가 김이나는 예리한 분석을 통한 공감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을 예고한다. 코드 쿤스트는 무심한 표정 뒤 예민한 안테나로 상황을 정확하게 잡아내고 필터 없는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거침없는 솔직함과 당찬 입담을 자랑하는 비비는 MZ 세대를 대변하며 요즘 연애 이야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녀사냥 2022’ 제작진은 “개성 강한 4인 4색 MC들이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며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수위를 넘나드는 화끈하고 솔직한 19금 연애 토크와 새롭고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마녀사냥 2022’는 올여름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