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오대환→던밀스, 이미지 티저 공개…적수 없는 비주얼 그룹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5 16:00

이세빈 기자
사진=MBC ‘악카펠라’ X 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MBC ‘악카펠라’ X 하퍼스 바자 제공

‘악카펠라’ 7인이 압도적 아우라로 적수 없는 비주얼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다음 달 2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악카펠라’가 ‘도레미파’ 7인의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이미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는 한 편의 누아르 영화 속 주인공으로 분한 아카펠라 그룹 ‘도레미파’ 7인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이호철, 현봉식, 그리고 최영우, 던밀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압도적인 비주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먼저 영화 ‘신세계’ 아카펠라 버전 OST와 함께 김준배가 등장한다. 그는 깊게 파인 주름에서 진하게 뿜어져 나오는 감성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팀을 이끄는 리더 오대환, ‘하이테너’ 이중옥이 미워할 수 없는 악동 미소로 ‘도레미파’의 분위기를 사로잡는다.
 
막내 라인 이호철과 현봉식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짧은 비니에 화분을 품에 안고 영화 ‘레옹’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이호철은 귀여운 매력을, 현봉식은 반전의 부드러운 미소로 색다른 매력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배우 최영우와 가수 던밀스는 히든 멤버로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최고의 인재라고 알려져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악카펠라’ X 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MBC ‘악카펠라’ X 하퍼스 바자 제공

영상 말미에는 ‘악카펠라’의 완전체를 기념하는 스페셜 포스터가 깜짝 등장한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개성 강한 ‘도레미파’ 7인 캐리커처가 담겨 있다.
 
‘악카펠라’ 제작진에 따르면 김준배가 ‘도레미파’ 멤버 6인의 얼굴을, 이중옥이 보스 김준배의 얼굴을 직접 그렸다. 개성 넘치는 스페셜 포스터는 완전체가 된 ‘도레미파’ 7인의 빌런들이 ‘악카펠라’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과 매력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악카펠라’는 다음 달 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