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허들', 두바이 '이매진 쇼' 배경음악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7 10:05

황지영 기자
SM 제공

SM 제공

엑소 수호의 노래가 두바이 랜드마크에 울려퍼진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호의 솔로곡 ‘Hurdle’(허들)이 K팝 최초로 두바이 ‘이매진 쇼(IMAGINE SHOW)’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되었다. 28일(현지시간)부터 1년간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 앞 두바이 운하(Festival Bay)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 엔터테인먼트 쇼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다.
 
‘이매진 쇼’는 2016년 오픈과 동시에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스크린 프로젝션 및 상설 프로젝션 맵핑으로 기네스에 오른 두바이의 관광명소다. 음악에 맞춰 분수쇼와 70개 이상의 컬러 프로젝터, LED 조명, 레이저, 드론 등 최첨단 장치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쇼가 두바이 운하부터 인근 호텔 건물 외벽까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엑소 히트곡 ‘Power’(파워)가 2018년 한국 최초로 세계적인 명성의 두바이 분수쇼(The Dubai Fountain) 음악으로 선정되어 현지의 이목을 사로잡은 데 이어, 이번에는 수호의 솔로곡 ‘Hurdle’이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두바이에 울려 퍼질 예정이다.
 
수호는 이번 ‘Hurdle 이매진 쇼’ 론칭을 기념해 두바이 관광청의 초청을 받아 두바이에 방문, 27일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28일 분수쇼도 본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