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오늘(27일) 단독 웹예능 '돌출입터뷰' 첫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7 15:04

황소영 기자
'돌출입터뷰' 김영철

'돌출입터뷰' 김영철

만능 엔터테이너 김영철이 첫 단독 웹예능으로 대중과 만난다.

 
김영철은 27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를 통해 첫 단독 웹예능 '돌출입터뷰' 1화를 공개한다.
 
'돌출입터뷰'는 김영철의 첫 단독 웹예능으로, 돌출입의 대명사 김영철이 게스트의 입체적 분석을 위해 발로 뛰는 콘텐츠다.
 
김영철은 게스트를 만나기 전 시민들을 비롯 게스트의 친구, 가족 등 지인을 만나 소통을 펼친다. 사전조사 인터뷰로 시민들의 질문을 수집하고, 게스트의 친구와 가족 등 지인들을 통해 게스트가 어떤 사람인지 탐문한다. 이후 김영철이 사전 조사한 '탐문VCR'을 게스트와 함께 보며 인터뷰를 진행한다.
 
지난 13일 공개된 프리뷰에서 김영철은 높은 텐션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레귤러 편성, 김영철의 재발견 등을 예고했다. 김영철은 국내 스타 섭외는 물론 해외 스타 섭외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날 공개되는 '돌출입터뷰' 1화에는 김영철이 그간 보여줬던 진행 능력을 발휘해 게스트의 입체적 분석을 위해 발로 뛰는 인터뷰를 선보인다. 김영철은 첫 게스트인 개그우먼 신기루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낸다.  
 
김영철은 JTBC '아는 형님'을 비롯해 2016년부터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DJ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김영철의 파워FM'은 최근 한국리서치 2022년 2라운드 라디오 청취율 조사에서 방송 3사 중 1위, 대한민국 전체 2위를 차지했다. 에세이 '울다가 웃는다'를 펴낸 작가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