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신곡 'VIVID' 컨셉트 트레일러 오픈…상큼+발랄 매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8 14:49

김선우 기자
 
그룹 CRAVITY(크래비티)가 컬러풀 에너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신곡 ‘VIVID (비비드)’의 컨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 속에서 저마다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크래비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래비티는 여유를 즐기거나 장난기 넘치는 밝고 쾌활한 모습을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형준의 미니 큐브가 영상 곳곳에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형준이 미니 큐브를 바닥에 떨어뜨리는 순간, 캐주얼한 복장의 크래비티 멤버들이 화이트 슈트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극적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과연 미니 큐브에 담긴 의미가 무엇인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31일 발매할 신곡 ‘VIVID’는 유니버스가 발표한 스무 번째 신곡이자, 4세대 보이그룹 크래비티와의 협업으로 꾸준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유니버스는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는 비비드한 색감의 커버 이미지, 수수께끼를 더한 신비로운 컨셉트 포토에 이어 트레일러 영상까지 순차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 가고 있다.  
 
유니버스는 크래비티만의 남다른 에너지과 색다른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낸 신곡 ‘VIVID’를 통해 또 한 번 웰메이드 뮤직 콘텐츠를 예고한다. 이들의 음악적 시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유니버스 뮤직의 스무 번째 신곡 크래비티 ‘VIVID’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