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쇼다운', 6월 콘서트 개최…열기 잇는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8 19:55

김선우 기자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JTBC 브레이킹 서바이벌 '쇼다운'이 지난 27일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종영한 가운데 열기를 이어갈 콘서트를 개최한다.
 
'쇼다운' 서바이벌에 참가한 리버스크루, 진조크루, 갬블러크루, 퓨전엠씨, 소울번즈, 원웨이크루, 플로우엑셀, 이모션크루 등 8팀의 크루는 오는 6월 4일, 5일 양일간 'SHOWDOWN CONCERT' 서울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공연에 앞서 지난 5월 12일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프라인으로 관객과 직접 교감하는 콘서트인 만큼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대중에게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를 전달한다.
 
우승팀 퍼포먼스, 랜덤 배틀, 이모션 크루와 소울번즈 크루의 합동 퍼포먼스 등 종합선물세트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쇼다운' 방영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오감을 자극할 소름 돋는 무대는 물론 방송에는 선보인 적 없는 특별한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물한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를 놀라게 만든 월드클래스 비보이들이 총집합할 것을 예고한 '쇼다운' 서울 콘서트에 출연하는 8팀의 크루 멤버들은 찾아올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최고의 공연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쇼다운' 서울 콘서트는 오는 6월 4일, 5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