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김준호 나보다 빚 많을 것" 김지민에 경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30 07:53

이지수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상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상민.

 
 
이상민이 "김준호가 나보다 빚이 더 많을 것"이라고 폭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 김희철, 오민석이 디저트 카페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이상민은 "요즘 슬리피부터 붐, 박군까지 결혼을 많이 한다"며 외로운 심경을 드러냈고, 김희철은 "(이상민이) 박군 결혼식에 축의금 300만원 냈는데, 축의금 많이 내서 월세 낼 돈이 없는 것 아니냐"고 걱정했다. 
 
이상민은 "친형 같은 마음으로 박군에게 축의금을 많이 한 것"이라며 "(박군이랑) 특별한 사이라 친동생 결혼시키는 느낌이었다"고 다시 한번 의리를 강조했다.
 
그러다 이상민은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김준호도 여자친구가 생겼는데 내가 걔보다 못한 게 뭐가 있냐"며 속상해했다. 급기야 "김준호 빚이 나보다 많을 거다. (사업) 망한 것만 수십개"라고 급발진했다.
 
이에 김희철은 "사랑에 있어서는 (김준호가) 거지가 아니다"라며 김준호를 감쌌다. 하지만, 이상민은 박군 결혼식 때 보낸 화환에 대해서 언급하며 김준호를 향한 불만을 이어갔다. 그는 "(김준호가) 미우새 회비로 화환을 보내놓고는 '미우새 반장 김준호'라고 적었다"며 "이름을 미우새 일동으로 해서 보내야 하는 것 아니냐"고 꼬집었다.
 
한편 김준호는 9세 연하의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 중임을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같은 KBS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김준호가 14기, 김지민가 21기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