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6월 11·12일 소극장 공연 '빛의 정원'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31 10:28

김진석 기자
홍대광

홍대광

홍대광이 소극장 콘서트 '빛의 정원' 공연을 앞뒀다.

 
홍대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홍대광이 지난 연말에 이어 6월 11일과 12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대면 콘서트 '빛의 정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연말 공연 이후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세트리스트와 무대 구성 등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콘서트의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공연은 올 여름 사랑을 시작하려는 커플이나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더 없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것이다"고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윈터페스타 2021 '겨울이야기(WinterFesta 2021 '겨울이야기')' 두 번째 공연, '우리가 다시 만난 날'로 2년만에 관객들과 만나 특별한 연말을 보낸 홍대광이 6월 소극장 공연 '빛의 정원'으로 연말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한 방에 날려버릴 공연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홍대광은 노을 '그대가 있기에' 축가(祝歌)프로젝트 이어 두 번째 진행된 프로젝트인 축가(祝歌)프로젝트 Vol.2 '너는 별' 프로젝트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너는 별'은 풋풋한 사랑을 수줍고 담백하게 노래하는 고백 송으로 무더운 여름밤에 듣기 좋은 기타 소리에 홍대광의 담백한 목소리를 얹어 올 여름 사랑을 하고 싶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6월 5일 만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