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아돌라스쿨3' 완전체 출격! '스포요정' 박우진, 빅 떡밥 예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1 08:06

이지수 기자
ab6ix 공식 프로필 사진.

ab6ix 공식 프로필 사진.

 
’청량 예능돌‘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아돌라스쿨3’ 열네번째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AB6IX는 1일(오늘) 밤 9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인 준케이와 이기광과 만난다. 이날 AB6IX 전 멤버들은 ‘탈지구급’ 유쾌 예능감과 함께 단장들이 준비한 다양한 미션과 게임에 임하며 홍보 모델의 자질을 검증받는다.
 
먼저 '아돌라스쿨‘의 상징 ‘셀프 브리핑 TIME’에서는 멤버 대휘가 서바이벌 MC와 같은 면모로 멤버들의 소개에 나선다. 래퍼를 노리는 전웅부터, 냉온 비주얼 매력의 김동현, 히든 귀염 매력의 박우진, 자기 역량을 맘껏 소개하는 이대휘 등 아돌라스쿨에 여섯 번째 출연하는 만큼 멤버들의 최근 매력에 집중해 그동안 비쳐지지 않던 부분들을 재기발랄하게 전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팬들의 사전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팬덤 ‘에비뉴’가 주목한 멤버별 최근 관심사에 대해 솔직담백한 답변을 남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모 라디오에서 이야기한 이대휘의 밴드 콘셉트가 깜짝 공개될 수도 있어 큰 기대를 모은다. ‘아돌라스쿨’의 핫한 코너인 ‘내가 만들고 내가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에서는 오는 6월 4~5일 서울부터 일본과 미국까지 이어질 ‘AB_NEW AREA’ 이야기도 살짝 공개된다. ‘스포요정’ 박우진의 ‘빅 떡밥’ 발언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AB6IX는 청력&추리력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사고력&판단력을 검증하는 ‘고요 속의 외침’, 경력자 AB6IX의 팀워크를 철저히 검증하는 단합력 테스트 ‘고스톱만세 댄스’ 게임 등에 임한다. 과연 AB6IX가 모든 미션을 통과해 14대 홍보모델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사람에 앞서서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예린과 오하영이 생방송에 나선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U+아이돌Live 

이지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