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신곡 'ALIVE' 안무 연습 영상 공개…8인 8색 '새싹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1 09:23

김선우 기자
 
그룹 라잇썸(LIGHTSUM)이 신곡 'ALIVE'(얼라이브)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오후 6시 LIGHTSU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의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LIGHTSUM은 블랙과 화이트 톤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복장으로 신곡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8명 멤버들은 한층 더 상큼해진 비주얼과 에너지로 각자 다른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칼군무는 물론 머리 위로 손을 새싹처럼 만드는 '새싹춤' 안무로 시선을 모은다.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LIGHTSUM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LIGHTSUM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은 지난달 24일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등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는 국내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는 1297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