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수록곡 ‘여름가을겨울 봄.’ MV 공개…레트로 영상미 ‘눈길’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2 09:54

이세빈 기자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그룹 잔나비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잔나비는 어제(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발매한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세 번째 트랙 ‘여름가을겨울 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어지러이 흘러가는 일상 속 가면을 쓴 한 여자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두커니 선 채 바삐 움직이는 주변만을 응시하던 여자는 어느덧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자연스레 녹아들어 춤을 추며 극적인 전개를 연출한다. 영상 말미에는 가면을 벗는 뒷모습 또한 그려져 묘한 힐링을 선사한다.
 
레트로한 영상미와 빈티지한 색감은 곡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한 편의 고전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다채로운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로 시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름가을겨울 봄.’은 왜 봄은 항상 계절의 처음에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잔나비표 음악으로 풀어낸 곡이다. 잔나비는 애써 피운 꽃을 떠나보내기보다는 한바탕 꽃을 피우고 박수 한 번 받으며 마지막을 장식하고 싶다고 말한다. 사랑을 봄과 춤에 빗댄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에 이어 예상을 뛰어넘는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 잔나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