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이수영, 13년만 신곡 무대로 눈물바다 만든 사연은?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2 15:38 수정 2022.06.02 15:39

이세빈 기자
사진=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제공

사진=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제공

가수 이수영과 아이비가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 출격한다.
 
내일(3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7회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오리엔탈 발라드 여제 이수영과 퍼포먼스 라이브 여왕 아이비가 출연해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이날 아이비와 이수영은 각자의 유명곡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특히 13년 만에 정규 10집으로 컴백한 이수영은 오랜만의 활동 소감을 밝히며 눈시울을 붉힌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의 눈가도 촉촉해진다.
 
그런가 하면 유명가수를 향한 TOP6와 출연자들의 팬심이 폭발한다. 안다은은 상대 팀인 아이비를 향해 폭풍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MC 규현은 이수영의 대표곡인 ‘그레이스’(Grace) 속 이기찬의 코러스를 완벽하게 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러한 기대에 화답하듯 이수영과 아이비는 수많은 유명곡을 메들리로 들려주며 귀 호강 무대를 선사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이수영표 발라드부터 장르를 넘나드는 아이비의 역동적인 무대가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엄청난 카리스마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아이비의 마귀춤 특별 강연도 열린다. 공식 안무 복사기 이주혁부터 앙칼진 매력을 가진 배인혁표마귀춤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상대 팀 유명가수 이수영도 마귀춤에 도전장을 내민다. 자타공인 댄싱머신으로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왔던 이수영이 과연 어떤 춤사위를 보여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7회는 내일(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