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어', 고교생 서바이벌 예능탄생..김연경·위하준 멘토 지원사격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3 09:38 수정 2022.06.03 09:44

이지수 기자
 
하이스코어

하이스코어

 
CJ ENM 디지털 스튜디오 tvN D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와 함께 고교생을 위한 서바이벌 예능 '하이스코어: 고득점 수학여행'을 론칭한다.  
 
 
오는 9일 처음 공개되는 '하이스코어'는 전국 고등학생 대상 스포츠 서바이벌 콘텐츠로,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24명의 고교생들이 3박 4일 동안 근력, 지구력, 순발력 등 운동능력이 필요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퍼포먼스에 따라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많은 점수를 쌓은 TOP3 세 명의 학생이 총 5,0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최근 일반인 출연자가 등장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많이 등장했지만, '하이스코어' 그 대상이 고교생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하이스코어' 출연진들은 꼬리 잡기, 체력장, 수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자신만의 한계를 시험하며, 성인 못지않은 열정과 승부욕을 불태울 예정이다.  
 
 
무엇보다 미래 운동 꿈나무들을 위해 배구선수 김연경과 배우 위하준이 멘토로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김연경은 "정말 자기가 100% 노력을 했다면 두려움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자기 자신을 믿고 (도전)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이스코어' 제작을 맡은 차충호 PD는 "운동 좀 한다는 고등학생들 중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촬영 현장에서 친구들의 에너지가 제작진 예상보다 훨씬 더 뜨겁고 치열했다. 신체 능력뿐 아니라 게임을 풀어가는 전략적인 면모, 팀플레이 과정에서 나오는 개개인의 캐릭터 등 10대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하이스코어'는 오는 9일(목) 오후 9시 5분 유튜브 채널 '아머야'에서 첫 공개된다. 또한 첫 방송 전 '하이스코어' 티저 영상 및 김연경 선수의 응원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