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영철, "옥순님 똑똑하신 것 같아" 영호마저 '옥순홀릭'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3 19:29

이지수 기자
'나는 솔로' 방송 장면.

'나는 솔로' 방송 장면.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핑크빛 로맨스를 풀가동한다.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8일(수) 방송을 앞두고 본격 러브라인에 시동을 건 ‘솔로나라 8번지’의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첫 데이트를 마친 ‘솔로나라 8번지’의 풍경이 담겼다. 영수는 첫 데이트를 함께 한 현숙을 앉혀두고 아직도 낭만 감성이 가라앉지 않은 듯 “노래 한번 가볼까? ‘너의 의미’~”라고 제안하고, 현숙은 다소 떨떠름하게 “아, 네”라고 답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에너지에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하하하”라며 큰 웃음을 터뜨린다.  
 
‘직진 순정남’ 영철은 ‘8기 올킬녀’ 옥순에게 “옥순님은 되게 똑똑하신 것 같다”는 극찬을 보낸다. 이이경은 영철의 여심 저격 멘트에 “명품 멘트!”라고 치켜세운다. 영식 역시 이에 질세라 옥순에게 “대화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했는데”라며 은근한 호감을 내비친다. 이에 옥순은 “저도요”라고 수줍게 대답해 과연 ‘옥순의 남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영호, 광수도 누군가를 향한 로맨스에 가속도를 붙인다. 영호는 “오늘이 되게 중요할 것 같다”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내고, 광수는 누군가에게 “어제 많이 마신 것 같아서”라고 해장용 선물을 건네 “야, 센스 있다!”, “이건 좋다”라는 3MC의 극찬을 이끌어낸다. 첫 데이트 후 ‘대혼돈의 로맨스’에 빠진 ‘솔로나라 8번지’의 향후 판도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8기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나는 SOLO’는 8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이지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